인터넷디스크 합리적으로 골라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렇게 바깥에 황사가 심한 날씨에는 집에 들어오면 위생관리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주는 동창들 만날 시간도 없게 너무 할일이 많아 쉴틈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래간만에 텅빈 사무실에 앉아 노트북을 하면서 인터넷디스크 관련 정보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 인터넷디스크 모음 링크 ]







많은 분들이 인터넷디스크 관련 내용을 찾고 계셔서 정리해서 써보겠습니다. 지금 적는 인터넷디스크에 관한 정보가 다른 인기블로그 분들이 적은 글에 비한다면 비교적 약한 부분이 보일수 있지만 제가 나름의 기준을 가지고 인터넷디스크에 관심을 가지고 주의점들을 정리하는 글이니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랭크순위에 나와있는 수많은 자료들이 저장되어 있는 인터넷디스크 중에서 어느곳을 신뢰하고 지속적으로 가입한 후 사용해봐야 할지 여기저기 알아보는 분들이 꽤 많은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면 인터넷디스크에 관해 많이 다듬어지지 않은 정보일지 모르겠지만 인터넷 표를 참고하여 나름대로 인터넷디스크 에 관해 포인트를 기준으로 시간을 투자해서 요약한 포스팅이니 잘 꼼꼼히 살펴보세요.



그에 앞서서 제가 올려둔 인터넷디스크에 관한 글을 살펴보기 전에 이런 류의 인터넷디스크들에 가입하기 전에 여러개 주의해야할 내용을 올려봤으니 참조하세요. 아래에 몇가지 사항을 적어놓았으니 꼬옥 알아두시면 좋을듯싶네요.



인터넷디스크의 속도라는 의미 부분을 오해하고 계시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한가지 공통으로 나타나는 점은 아침시간대에는 좀 올라가고 밤과 새벽에는 속도가 느려진다는 부분이 있는데요. 그 시간대에 인터넷디스크 접속하는 분들이 몰리는 시간의 경우에는 위와 같은 차이가 나타나니까 접속하는 시간만 잘 정하시면 별다른 문제가 없지요.



자료많은 인터넷디스크들은 대부분이 회원들도 모르게 반강제적으로 인스톨이 되는 소스가 있습니다. 인터넷디스크에 접속한후 만약 이것이 인스톨된 상태라면 개개인의 컴퓨터등 ssd들을 지우기작업 하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타 홍보 사이트같은 곳에 인터넷디스크에 기입했던 본인 정보가 제공되고 있는지 꼼꼼히 살표보자. 잘 보이지 않아서 그런지 이용하는 분들이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불법 광고전화 같은 것이 특정 인터넷디스크들의 방법으로 사례가 다수이니 반드시 살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인터넷디스크들을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당연히 드라마나 영화의 저작권에 관련되어 있는 문제도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전에는 인터넷디스크들에서 내려받은 자료는 거의 위법이라는 선입견이 컸었죠. 그래야 더욱더 사람들이 좋아하는 영화가 방영되는것이 맞는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만다행인것은 한달에도 너덧개씩 오픈하는 자료가 많은 인터넷디스크들을 규제하기 위해 합법적인 등록제가 준비되었어요. 이와같은 제도가 시행되기 전엔 제한없이 첫결제없는 인터넷디스크들이 운영되었으므로 금전적 손해가 많았다는 사실입니다.



이 글에서는 인터넷디스크들에 대한 관심가지고 살펴봐야 할 점들을 두서없이 끄적여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인터넷디스크들에 관한 글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