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5분정도 뛴것같네요.

집에 오는데 비오길래.. 한 5분정도 뛴것같네요.
그런데 집에 다와서 집 대문을 여는데 바로 쓰러져 버렸습니다.
갑자기 어지러우면서 주변에 버팀목을 잡았는데 그뒤로 기억이 안나요.
눈을 떴을땐 제가 길 바닥에 쓰러져 있고 의식을 잃고 넘어지면서 대문을 이마로 밀어버린것 같아요.
이마에  살짝 상처가// 일어나서 집에 들어갔는데 머리가 계속 아프고, 앉았다 일어나기만 해도 어지럽네요.
급한데로 친구한테 연락해서 매시간마다 연락 줄테니 혹시 연락 안되면 119에 전화좀 해달라고 했어요.
아 제 몸이... 좀 무섭군요. 내일 아침에 못일어 나는게 아닌지;;;;
머리만 아프고 우선 물좀 먹고 좀 쉬고 있는데..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만 했더니!!! 대학원생이라 특별한 스트레스 없는데, 담배, 음주 다 안하는데;ㅋㅋ
이제 운동좀 해야겠네요.ㅠ

댓글